마을

산마을 자전거 나들이

어디까지나 펼쳐져있는 사고 논밭을 자전거로 달려 보아요! 자동차를 탈 때에는 알지 못했던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여유롭게 자전거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코스 외에도 체력에 자신이 있는 분들을 위한 추천 장소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 체험에 대해서

추천 코스

①무한 논밭 길

민박 아탕세를 출발하면 바로 눈 앞에 펼쳐지는 것! 논밭! 논밭! 논밭! 시야를 막는 장애물이 하나도 없는 논밭 길에 출발 후 2~3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최고의 입지에 있습니다.

논밭 중앙에서 사진을 찍으면 논밭 가까이에 가 관찰도 해보세요! 계절마다 다양한 생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쓰시마 삵을 만날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②버드워칭(탐조) 공원

논밭 안에 홀연히 나타나는 탑 목표로 달려가다 보면 버드워칭 공원에 도착합니다. 사고평야는 철새들의 경유지로 유명하여 일본에서 보기 어려운 들새들도 많이 관찰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재두루미, 봄 가을철에는 청호반새나 꾀꼬리 등 보기 드문 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뷰는 최고! 360도 대자연에 둘러싸인 전망대에서 자신도 모르게 함성을 지르고 싶어집니다. 산에 둘러싸인 입지 때문에 메아리가 돌아올 것입니다!

 

 

가족들과 자전거 나들이를 하면서 사고 강에서 한숨 돌리거나 강가를 산책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강가 나무에 주렁주렁 열린 돌배를 찾았다면 운이 좋은 증거입니다!

 

③사고 평야

사고평야는 산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쓰시마에서 보기 드문 평야입니다. 비교적으로 길이 평탄해서 어린이나 어린이를 자전거 뒷자리에 태워 달리는 부모님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 논길도 포토 스팟!  이렇게나 멋진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자전거로 달리는 중 이런 것이 눈에 들어와요! 이게 뭔지 아시나요? 불상?이 아니라 이것은  ‘하치도’ 라고 불리는 벌통입니다. 쓰시마에서 일본 재래 일본 꿀벌을 하치도(벌통)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양봉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 꿀벌은 자연 속에서 수목 안에 벌집을 만듭니다. 이러한 습성을 이용하여 꿀벌을 하치도에 유도해 둥지를 짓도록 합니다. 몇 개 찾을 수 있을지 세워보세요!

④텐진타구스다마신사

사고강을 하구 쪽으로 가보면 바다 앞에 토로이(신사 앞에 있는 문)가 보입니다. 덴진타구스다마 신사는 텐도산(天道山) 자체를 신체로 모셔 만들어진 신전이 없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저녁에 가서 참배를 마친 뒤 집으로 가려던 중에 기울어진 노을이 토리이 가운데서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아늑한 신사이지만 참배한 후에는 마음이 정회된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추신 ~사곤 키친에서 휴식 시간~

자전거 사고 지역을 돌다보면 마음 편한 피로감과 공복이 느껴질 것입니다. 그럴 땐 카페에서 쉬고 가세요! 구 사고초등학교 음악실에서 운영하고 있는 식당 ‘사곤 키친’ 카페는 예약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보충 하면서 한숨 돌리고 가세요!
※금・토・일만 영업 카페는16:30 주문 마감

 

+추천코스

평소에도 자전거를 잘 타시는 분에게는 이하 장소로 가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쓰시마 야마네코(삵) 센터

・일본 최복서단 사오자키 공원

・이국이 보이는 언덕 공원

・센뵤마키 야마

・이쿠치하마 해수욕장

 

체험개요

개최시기 1 ~ 12月
소요시간 3시간 정도
대상연령 만 13세 이상(13세 미만은 보호자 동반, 키 140cm이하 어린이는 상의)
체험비 자전거/ 전기자전거
3시간 이내:800엔/1,000엔
4~6시간:1,500엔/1,800엔
1일(익일 9시까지):2,000엔/3,000엔

민박숙박의 선택 서비스입니다. 체험만 따로 하실 순 없습니다.

이 체험을 할수있는 민박

체험프로그램목록으로돌아가기